header banner1 header banner2
  • 커뮤니티 문답방 · 전문가문답방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문답방

자유문답방(지자체)

답한다 이런 것도 있네요,,, 18-01-29 01:31

페이지 정보

좋아요 0개 작성자 GGlass 조회 369

첨부파일

본문

안녕하세요. 남양주시에 사는 20대 청년입니다.
요새 시국이 시국인지라 사회에 많은 관심을 갖게 되었고, 그러면서 우리 남양주시에도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 최근 이석우시장님 페이스북(SNS)을 보면서 그 게시글에 '이런 점은 이렇게 하는게 좋지 않을까요' 등등의 방안을 제시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런데 오늘 이석우시장님의 현답토론회 게시글에 "결과를 간단히 요약해서 올리는 것은 어떤지" 에 대하여 댓글을 달았습니다. 그러자 30분도 안되서 바로 저를 차단하더군요. 그래서 저는 남양주시민임에도 불구하고 이석우 시장님의 어떤한 글도 보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쓴 댓글에 대해서는 단 한마디의 답글도 없었습니다...

너무 당황스럽고 기가 막혀서 말이 안나옵니다. ..
시장이라는 분이 혹은 그 페이스북을 관리하는 비서관이 시민을 차단하다니...
바른소리, 쓴소리는 듣지 않겠다는 의미일까요. 아니면 시민의 말 할 권리를 막겠다는 의미일까요.
저는 남양주시민으로써 우리 시에 대한 그 자부심이 와르르 무너졌습니다. 사실 지금 매우 혼란스럽습니다.

현재 남양주시의 많은 젊은이들이 시에 관심이 별로 없는데, 만약 그 젊은이들이 다 관심을 갖게 될 경우 그 모든 젊은이들을 차단할 것인가에 대한 의문도 들었습니다.

저가 개인적인 한 힘없는 시민이라서 그렇게 차단한 것일까요...

소통을 한다는 남양주시가, 시민이 말을 하려고 하면 바로 차단해버리는 이 상황에 대해서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남양주에 사는 청년이 선배님들께 조언을 구하고자 합니다....


남양주에 사는 한 청년이 올린 글입니다
위에분이 말씀하신것처럼 소통이 안된다...정도를 넘어서 소통을 거부하는 모습이네요
이 시대에 아직도 시민의 의견을 받아들이지 않고 차단하는 시장이 있다니 참 안타깝네요

 

전체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